#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케이시 마이즈(3.00)가 엘리미네이션 경기의 선발로 마운드에 오른다. 와일드카드 2차전에서 3이닝 1안타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마이즈는 시즌 막판의 호조를 그대로 이어가는데 성공했다. 원래 홈에서 강한 투수이긴 한데 과연 몇 이닝이나 던지게 할 것인지가 이번 경기의 주목 포인트가 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길버트 상대로 막혀 있다가 9회말 케일럽 퍼거슨을 공략하면서 4점을 올린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의 자존심을 어느 정도 살렸다는데 만족해야 할듯. 후반의 호조를 이어갈수 있느냐가 승부를 가를 것이다. 5.2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진짜 심각하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브라이스 밀러를 내세워 시리즈 종결을 노린다. 금년 4승 6패 5.68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밀러는 기존의 기대치에 비해 금년의 투구는 상당히 좋지 않은 편이엇다. 기본적으로 원정 약점이 강한 투수이기 때문에 솔직히 긴 이닝을 기대하기엔 무리가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디트로이트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8점을 올린 시애틀의 타선은 가을 야구에서도 특유의 원정 타격 폭발이 터졌다는 점이 크다. 즉, 이번 경기도 우위를 점유할 가능성을 무시할수 없다는 이야기. 3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케일럽 퍼거슨의 부진으로 무뇨즈가 소환된게 아쉽다.
시애틀의 타선이 폭발했다. 홈에 비해 원정에서 강한게 이 타선의 특징. 플래허티를 공략해낸 타선이라면 마이즈 상대로도 충분히 호조를 이어갈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밀러 역시 원정 낮 경기에선 기대를 할수 없는 투수라는게 포인트. 이 경기는 타격전, 그리고 불펜전인데 두 부분 모두 시애틀이 앞서 있다는건 부인할수 없다. 힘에서 앞선 시애틀 매리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8:6 시애틀 승리
승1패 : 시애틀 승리
핸디 : 시애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