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손흥민 LAFC 개막전 상품 출시…LAFC와 파트너십

뉴스포럼

마이리얼트립, 손흥민 LAFC 개막전 상품 출시…LAFC와 파트너십

빅스포츠 0 14 12:20
신선미기자 구독 구독중
이전 다음
LAFC 서포터즈 투어
LAFC 서포터즈 투어

[마이리얼트립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마이리얼트립은 손흥민의 소속팀 로스앤젤레스(LA)FC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LAFC의 공식 한국 파트너로, 구단과 협력해 관람 연계 상품을 선보인다.

마이리얼트립 관계자는 "손흥민의 이적 이후 국내 축구 팬들의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팬들에게 안전하고 차별화한 스포츠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마이리얼트립은 LAFC와 선보이는 첫 상품으로, 다음 달 21일 미국 LA에서 열리는 LAFC의 메이저리그사커(MLS) 개막전 관람 패키지를 출시했다.

상품은 경기 관람과 LA 투어 일정을 포함한 3박4일 구성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마이리얼트립은 또 VIP 패키지도 경기당 20명 한정으로 선보인다. 전용 라운지 이용과 선수 입장 터널 투어, 선수 팬미팅 등이 포함됐다.

래리 프리드먼 LAFC 공동 회장은 "협업을 통해 한국 팬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앞으로도 스포츠 직관 여행 상품군을 지속 확대해 글로벌 스포츠 여행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